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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KB굿잡 '코리아 톱 어워드' 10년 연속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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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브랜드부문 10년 연속 대상
5월 31일부터 2주 동안 취업박람회 개최

국민은행 KB굿잡 '코리아 톱 어워드' 10년 연속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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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KB국민은행은 15일 열린 ‘2021 코리아 톱 어워드(Korea Top Awards)’ 시상식에서 KB굿잡이 사회공헌브랜드부문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코리아 톱 어워드’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눠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KB굿잡은 청년구직자의 고용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2011년 출범한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이다. 출범 이후 총 18회에 걸친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현장 취업박람회 대신 KB굿잡 홈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방식의 ‘온택트 취업박람회’로 전환 개최해 총 4주간 전국의 25만여명의 구직자가 방문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민은행은 KB굿잡을 통해 올해 2월말까지 6만5000여건의 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2만여건의 일자리를 연결하는 성과를 거두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사회공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31일부터 2주 동안 KB굿잡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2021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330여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화상면접, 온라인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며 "구직자와 구인기업간 일자리 매칭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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