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10년 연속대상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10년 연속대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는 탁월한 제품력과 경영혁신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부문에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린알로에는 기존 알로에 시장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원료선별부터 차별화시켜 품질 업그레이드에 주력했고, 마케팅 전략도 고객 감동실현을 위한 ‘체험마케팅’을 고수하고 있다.

알로에는 본고장인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알로에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함유하고, 국제 심포지엄과 식약처 등에서 검증받은 자연유래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해 품질 향상을 위한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고, 합성부형제도 최소화해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그린알로에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그린알로에의 또 다른 성공신화의 원동력에는 정광숙 대표의 내실 있는 ‘혁신 경영’도 한 몫을 했다.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체계의 기업으로 전국에 100여개의 오프라인 직영지점을 구축해 지점장을 본사사원으로 채용해 관리할 수 있게 시스템화했다.


마케팅 전략도 제품력을 경쟁력으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는 ‘체험 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해 고객 감동실현으로 혁신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 경쟁력은 제품력에 달렸다”며 “소비자가 인정하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