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일벽지, 실크벽지 'J프리미엄' 출시

최종수정 2021.03.04 16:15 기사입력 2021.03.04 16:15

댓글쓰기

KS벽지는 '이룸 프리미엄' 출시

J프리미엄을 바른 아이방의 모습. [사진=제일벽지]

J프리미엄을 바른 아이방의 모습. [사진=제일벽지]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항균·방염벽지, 천연나무벽지로 업계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일벽지가 실크벽지 'J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J프리미엄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내기 위해 수록 컬러를 대폭 늘렸고, 실크 벽지 자체의 두께를 평균 10% 정도 두텁게 만들었다. 벽지 자체의 볼륨을 풍성하게 만들어 실크벽지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엠보싱 디자인을 살려냈다.

제일벽지 관계자는 "종이 벽지와 실크 벽지의 고급스러움의 차이는 0.2㎜라는 두께가 좌우한다"면서 "J프리미엄은 평범한 실크 벽지 보다 0.1㎜를 더한 만큼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친환경 벽지기업 KS벽지도 최근 실크벽지 컬렉션 '이룸 프리미엄(E-ROOM)'을 출시했다. 이룸 프리미엄은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내추럴한 소재와 패턴,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는 천연 그대로의 색상과 질감을 활용해 집에서 카페나 홈오피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KS벽지 관계자는 "KS벽지는 제품과 서비스를 타사와 차별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벽지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추태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