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우새' 최진혁 '키스 달인' 별명에 "잘 하는 것 아냐…감정 생긴 적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최진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별명에 대해 해명했다./사진=SBS 방송 캡처

배우 최진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별명에 대해 해명했다./사진=SBS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배우 최진혁이 '키스의 달인'이라는 별명에 대해 해명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배우 최진혁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신동엽은 최진혁에 대해 "배우계에서 키스의 달인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소개했다.


박수홍 어머니는 "키스를 너무 잘한다. 자주 하더라"며 맞장구쳤다. 이에 제작진은 최진혁의 키스신 장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최진혁은 "출연한 작품 중에서 한 회당 키스신이 최소 1개씩 무조건 있던 것이 있었다"며 "그러다 보니 드라마 덕분에 그런 별명이 생긴 거다. 제가 잘하는 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토니 어머니는 "아무리 연기라도 해도 키스신을 찍으면 감정이 이상해지지 않냐"고 물었다.


최진혁은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거니까 그런 적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적도 있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어머님들이 인터뷰를 너무 잘하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