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티볼리-커버낫 이벤트 경품 차량 전달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쌍용자동차가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패션브랜드 '커버낫'과의 공동마케팅 이벤트 경품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6일 경기도 평택 쌍용차 본사에서 전달식을 갖고 이벤트 당첨자 장준혁(28) 씨와 김준호 커뮤니케이션 팀장 등 관련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등 경품인 티볼리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는 KG모빌리티 와 스트리트패션브랜드 커버낫이 공동으로 개최한 네이밍 이벤트로장 씨가 제안한 '티어스낫(T-Eart-nat·티볼리에 올라 지구와 자연을 누빈다)'이 1등에 선정됐다.


장 씨는 "티볼리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로 관심이 많았던 모델"이라며 "티볼리의 오너가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양사는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 바 있다.

베리 뉴 티볼리는 내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파워풀한 가솔린 엔진 신규 적용으로 지난 6월 공개됐으며, 커버낫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티볼리의 주요 고객인 2030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브랜드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6일 경기도 평택 쌍용차 본사에서 '쌍용차-커버낫' 공동 네이밍 마케팅 이벤트 경품 증정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1등에 당첨돼 티볼리 오너가 된 장준혁(왼쪽)씨와 김준호 쌍용차 커뮤니케이션 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쌍용자동차는 지난 6일 경기도 평택 쌍용차 본사에서 '쌍용차-커버낫' 공동 네이밍 마케팅 이벤트 경품 증정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1등에 당첨돼 티볼리 오너가 된 장준혁(왼쪽)씨와 김준호 쌍용차 커뮤니케이션 팀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