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스프로페셔널, 탈모완화샴푸 브랜드 만족도 4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스프로페셔널, 탈모완화샴푸 브랜드 만족도 4년 연속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녹차실감 샴푸’가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탈모완화삼푸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는 스트레스로 약해진 두피 환경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두피 타입에 따른 선택적 사용으로 더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녹차실감 라인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 5월에는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한 극차광 녹차를 담아 강력하게 리뉴얼 출시된 바 있다.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높여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최근 환경 이슈,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어 탈모 케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통해 세분화되는 탈모 시장 및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BCSI는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발표하는 조사다. 올해는 지난달 8일부터 26일까지 국내 소비 생활을 하고 있는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카테고리별 제품 품질, 가격 등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등을 기준으로 평가된다.


한편, 녹차실감 샴푸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