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토레타’, 4년 연속 배우 ‘박보영’ 광고 모델 발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카콜라 ‘토레타’, 4년 연속 배우 ‘박보영’ 광고 모델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의 저자극·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대중에게 사랑 받으며 국내 대표 ‘로코퀸’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박보영을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2016년부터 토레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온 박보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토레타의 맑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동안 미모와 꿀피부의 대명사 박보영이 마시는 ‘수분보충음료’로 2030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며, 일상 속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토레타가 자리잡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또한 토레타의 빠른 성장을 견인한 박보영은 작년에는 국내를 넘어 대만·홍콩·마카오 시장에서도 토레타 모델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브랜드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박보영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일상 속에서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콘셉트로 박보영만의 풋풋함 가득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언제나 맑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배우 박보영을 통해 토레타만의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과 인지도를 확립한 만큼 깊은 신뢰를 가지고 4년 연속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수분 힐링’의 아이콘 박보영과 함께 갑갑한 일상 속에서도 토레타!가 선사하는 촉촉한 휴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SBS ‘런닝맨’에서 변함없는 미모로 근황을 알린 박보영은 5월부터 방영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에서는 세젤 흔녀로 부활한 상위 1% 여신 검사 ‘고세연’ 역을 맡아 중앙지검 에이스의 날카로운 면모와 카리스마를 보여주면서 그 속에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녹여 다시 한 번 로코퀸의 저력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