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생명,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BI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생명은 한화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한화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은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BI는 '무인양품(無印良品)'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하라 켄야(Hara Kenya)'가 디자인 했다.

하라 켄야는 BI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로고를 통해 나타내고 싶었던 것은 언제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현대인의 삶"이라며 "삶의 역동성 속에서 개개인의 삶이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만나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금융, 삶을 마주하다(Life Meets Life)'로, 삶의 가치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상무는 "리뉴얼한 BI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현대인의 삶을 표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 속에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은 BI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BI 제작 관련 비하인드와 스토리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하라 켄야가 디자인한 시계, 문구류 등 웰리스키트를 총 800명에게 증정한다.


한화생명은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원본보기 아이콘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