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더페이스샵 "건강 화장품…자연성분을 담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더페이스샵 "건강 화장품…자연성분을 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제 13회 아시아소비자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의 영예를 수상한 더페이스샵은 ‘고급스러운 자연주의’를 브랜드 콘셉트로 피부 친화적인 자연 성분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2003년 12월 명동에 1호 점을 오픈한 이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해 오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LG생활건강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자연주의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는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등 대한민국 청정자연에서 얻은 원료와 여인들의 지혜가 담긴 미용비방에 대한 재해석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는 생기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다음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어 젊은 층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은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안티에이징, 항건조, 고영양을 한 번에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상층의 오일젤 크림과 하층의 고농축 크림을 직접 섞어 사용하는 핸드메이드 블렌딩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밀착감 있게 녹아 들어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더페이스샵은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국내시장의 포화상태를 해소하고 매출 등 양적 성장 및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2004년 11월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국가를 시작으로 해외에 진출했으며, 현재 중국, 중동, 미주 등 세계 33여개국에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