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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구도시관리공단,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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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구도시관리공단,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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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 www.happysd.or.kr)은 지난 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구성,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는지를 2년 마다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고객만족경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중심 사업을 추진, 지속적인 소통과 공감을 통해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들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 우수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최고고객책임자인 장기천 상임이사는 “2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은 전 직원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과 소통하고 개선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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