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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TV '더 프레임', 고흐의 '해바라기' 등 예술작품을 거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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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의 콘텐츠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총 1000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게 됐다. 삼성전자 모델이 '더 프레임'을 통해 반 고흐의 '해바라기'를 감상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의 콘텐츠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총 1000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게 됐다. 삼성전자 모델이 '더 프레임'을 통해 반 고흐의 '해바라기'를 감상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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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사용자들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수태고지',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과 '봄', 반 고흐의 '해바라기' 등 거장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10일 신규 파트너십으로 이탈리아 '우피치 미술관(Uffizi Galleries)', 네덜란드 '반 고흐 미술관(Van Gogh Museum)', 뉴질랜드 국립박물관 '테 파파(Te Papa)'가 소장하고 있는 대표 작품 62점을 추가하면서 총 1000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게 됐다.

삼성 더 프레임은 액자 같은 외관 디자인에 주변 밝기에 따라 작품 색감을 최적화 해주는 '조도 센서' 기술로 실제 미술관에서 그림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또 올해 출시된 신제품에는 계절?테마 등에 맞춰 작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기능, 좋아하는 작품을 '즐겨찾기'에 저장해 일정한 시간 간격에 맞춰 보여주는 '슬라이드쇼'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다.

더 프레임 사용자들은 전용 플랫폼인 '아트 스토어'를 통해 월정액 5천500원으로 전 작품을 이용하거나 개별 작품들을 별도로 구매해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한상숙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사업부 상무는 "더 프레임은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허물고 일상 공간을 갤러리처럼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며 "더 많은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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