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버풀, 즈베즈다에게 0-2 패배…챔스 16강 좌절되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UEFA SNS 캡처

사진=UEFA SN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리버풀(잉글랜드)이 즈베즈다(세르비아)에게 패배하면서 유럽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위협받게 됐다.
리버풀은 7일(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라지코 미틱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C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즈베즈다에게 0-2로 패했다.

이날 4-3-3포메이션 카드를 꺼내든 리버풀은 스토리지가 공격수로 나서고 마네와 살라가 측면에서 공격을 이끌었다. 랄라나,바이날둠,밀러는 중원을 구성했으며 판디크, 로베르트손, 마팁, 아르놀드는 수비를 맡았다.

그러나 리버풀은 즈베르다의 빠른 공격을 방어하지 못하며 이른 시간에 실점했다.전반 22분 코너킥의 상황에서 파브코브가 선제골을 성공시키키며 리버풀의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전반29분 마린의 패스에 이어 파브코브가 강력한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때리며 골문을 갈랐다.

전반전에서 고전을 면치 못한 리버풀은 후반전 들어 공격수 디보크 오리기를 투입하는 등 반격을 노렸으나 득점에 실패하면서 즈베즈다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