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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스타일케어 비데' 출시…원터치 맞춤세정(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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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의 비데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BAS31-A)

코웨이의 비데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BAS3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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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코웨이가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6가지 맞춤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스타일케어 비데(BAS31-A)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일케어 비데 BAS31-A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아이-웨이브(i-wave)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이-웨이브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혁신 기술이다.

신제품은 비데 사용자마다 선호하는 세정 방식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형 수류 케어 기능을 개발했다. 베이직 세정 모드, 저자극 케어 모드, 노즐이동식 액티브무브 모드 등 각 코스에 알맞은 수류 변화를 설계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코스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한층 강화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매일 알아서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에는 사용 시 온수를 적정 온도로 빠르게 가열해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코 그린 시스템도 적용됐다. 저수조에 물을 데워 사용하는 기존 방식에 비해 전기 사용량을 최대 19.3% 절감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스타일케어 비데는 세정력, 위생성,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해 강력한 기능은 물론 욕실 공간까지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환경과 상황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국내외 렌털 판매 호조 등으로 올해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6698억원, 1304억원을 기록했다.

올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4%, 5% 증가한 수치다. 모두 역대 3분기 중 최대 실적이다.

국내외 렌털 판매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3.1% 증가한 45만1000대를 기록했다. 역대 3분기 중 최대 렌털 판매량을 달성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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