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과 전문성 강화해 최상의 고객만족 실현 목표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2018 코리아 테크마스터’를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018 코리아 테크마스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11개 공식 딜러사에 근무하는 서비스 인력 900여명이 참가했다. 대회에서는 부문별 사전 예선을 통해 선발된 10개 부문 52명에 대한 최종 평가와 시상이 이뤄졌다. 특히 올해부터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서비스센터 운영을 책임지는 ‘총괄 지점장’ 부문도 신설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코리아 테크마스터는 고객 접점에 있는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을 높여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해 왔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외형적으로는 인프라 확충 및 확장과 더불어 서비스 인력의 역량 제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내실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본사에서 열린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에서 당해 코리아 테크마스터 우승자가 한국 대표팀으로 출전,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인력의 높은 기술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2016년 독일에 이어 종합 성적 세계 2위를 수상했으며 공인 진단 정비사 및 주행안전 공인 시스템 정비사 부문 세계 1위, 공인 유지관리 정비사 및 공인 부품 액세서리 판매사 부문 세계 2위, 엔진 공인 시스템 정비사 부문 세계 3위 등을 차지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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