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리온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 광고 효과로 매출 '껑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리온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 광고 효과로 매출 '껑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가 광고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매출액이 전월 대비 60% 이상 급증했다고 4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지난달 14일부터 방영된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 영상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반복되는 ‘오~그래’ 음성 및 모델의 표정이 중독성과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과일, 야채 등 원물의 비주얼과 바삭하게 씹히는 소리가 식욕을 돋운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특히 광고 방영 이후 20~30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기존 할인점, 편의점 외에 온라인과 드러그스토어 등에서도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리온은 이번 광고를 통해 ‘원물로 꽉 찬 한끼’ 라는 제품의 특징을 확실히 부각하는 한편, 간편대용식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자연원물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쌀, 검은콩, 딸기, 사과 등 국산 농산물이 들어 있으며, 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