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GS수퍼마켓는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출시 9개월 만에 1000만개 상품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협력업체인 하늘푸드의 경우, 바삭한 치킨너겟, 고소한 돈까스 등 냉동상품 3종 출시로 인해 전년대비 매출이 약 420% 증가됐다. 동성식품은 올해 130% 매출 증대와 함께 GS수퍼마켓과 신상품 연구 및 개발, 마케팅 등을 통한 기술력 향상을 기반으로 공장 증설 계획을 검토 중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리얼프라이스’는 현미녹차, 물티슈, 미니꽈배기 등 24종의 첫 상품들을 출시한 후 현재까지 100여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올해 말까지 약 200종 및 향후 500종으로 확대 예정이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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