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수퍼마켓 PB ‘리얼프라이스’ 출시 9달 만에 1000만개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말까지 200여종 출시 및 향후 500종으로 확대 계획

GS수퍼마켓 PB ‘리얼프라이스’ 출시 9달 만에 1000만개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GS수퍼마켓는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출시 9개월 만에 1000만개 상품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GS수퍼마켓 ‘리얼프라이스’는 우수 중소기업과 손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해 상생 브랜드 등으로 호응을 받은 브랜드다. 리얼프라이스는 상품명에 협력업체 브랜드를 함께 표기해 협력업체는 매출 증대와 브랜드 홍보 효과를 얻고, 고객은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협력업체인 하늘푸드의 경우, 바삭한 치킨너겟, 고소한 돈까스 등 냉동상품 3종 출시로 인해 전년대비 매출이 약 420% 증가됐다. 동성식품은 올해 130% 매출 증대와 함께 GS수퍼마켓과 신상품 연구 및 개발, 마케팅 등을 통한 기술력 향상을 기반으로 공장 증설 계획을 검토 중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리얼프라이스’는 현미녹차, 물티슈, 미니꽈배기 등 24종의 첫 상품들을 출시한 후 현재까지 100여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올해 말까지 약 200종 및 향후 500종으로 확대 예정이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