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소비재 및 IT기업을 거쳐 2006년 한국존슨앤드존슨 컨슈머에 입사한 이 대표는 2015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마케팅 상무 임명 후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으로 '아큐브' 신제품의 성공적 출시를 이끌었다. 업계 최초의 고객관리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 마케팅을 주도하며, 누적 멤버십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브랜드 고객관리 앱으로 성장시켰다.
이 대표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이 국민의 눈 건강 증진과 업계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최고 품질의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시장전략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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