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이커, 수제 맥주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들이 테마로 피크닉 매트·쿨러백·비치타월·유리잔 등 출시
비이커X맥파이 협업 상품, 한남점·청담점·SSF샵서 구매 가능
비이커, 수제 맥주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멀티숍 ‘비이커’가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비이커 한남점에 내달 19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열고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이커와 맥파이는 한남동과 경리단길에 위치해 같은 지역적 정서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시티팝’과 주변의 문화를 반영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일본 1970~1990년대 고도 성장기 및 버블경제 시절, 사회 전체에 흐르던 낙관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음악들과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팝업 스토어를 디자인했다.

비이커는 한남점 입구에 팝업 조닝을 운영하며 맥파이를 대표하는 코어 비어 4종과 더불어 비이커와 맥파이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캔맥주 컬렉션도 준비했다.
비이커, 수제 맥주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원본보기 아이콘
아울러 비이커는 도시 안에서 피크닉을 하고 싶어하는 고객 심리를 반영, 나들이를 테마로 한 피크닉 매트, 쿨러백, 비치타월, 유리잔 등을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구성했다. 젊은 감성의 핑크, 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고 전체 테마에 반영된 도트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비이커 한남점·청담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