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홈쇼핑은 중소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8 GS샵 트렌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GS홈쇼핑 품질연구센터가 전세계 소재 생산처와 생산 공장 등 현장을 다니며 찾은 샘플, 소재, 원단, 원물, 부자재, 디자인 등의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협력사에 공유하고, 2019년 상품 기획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치즈가 피자에서 안 떨어지게 접착제 쓰세요"…'...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