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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證,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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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證,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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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KB증권이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와 콘텐츠를 고객의 시각에서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온라인 고객패널제도로 2017년 ‘제1기’를 시작으로 매년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담조직인 M-able Land Tribe(마블 랜드 트라이브)는 애자일(Agile·기민한)방식을 통해 고객과 보다 긴밀하게 논의하고, 신속하게 의견을 반영하며 고객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출범한 제2기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 3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5월 31일 오후 KB증권 본사에서 발대식을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앞으로 ▲온라인 거래채널 체험 및 개선 의견 개진 ▲온라인서비스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월 1회 정기토론회 참석 등 약 6개월간 KB증권의 온라인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KB증권은 위촉된 2기 고객평가단과 함께 콘텐츠 및 서비스 품질향상에 주력하고, 원활한 운영을 위한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윤경은 사장은 “대표적인 고객소통창구인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을 통해 고객의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 제고에 힘쓰겠다”라며, “앞으로도 KB증권은 KB금융그룹이 추구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증권은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및 대학생으로 구성된 'KB청춘스타' 등을 통해 고객과의 협업을 통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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