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뉴얼 대박' 투썸플레이스, 우유로 바꾸니… 매출 60% ‘껑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뉴얼 대박' 투썸플레이스, 우유로 바꾸니… 매출 60% ‘껑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우유를 주원료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매출이 출시 3개월만에 기존 요거트 아이스크림 대비 60% 넘게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2002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15년 넘게 판매해 온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우유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했다.

리뉴얼 후 매출 상승 요인은 우유의 고소함과 진한 풍미를 즐기고 반동결 상태의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아이스크림 소비 트렌드를 제품에 적극 반영한 것을 꼽는다. 여기에 아이스크림을 수제 와플콘에 담아 제공함으로써 고급스러운 디저트 이미지로 2030 젊은 고객층을 공략했다.

이외에도 은은한 향의 얼그레이 홍차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잘 어울리는 ‘로얄밀크티 쉐이크’를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진한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계절과 상관없이 그 인기가 꾸준하다”며 “따뜻하게 풀린 봄 날씨에 차가운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