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체크카드 쓰면 할인·포인트 혜택 드립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주말 관련 주요 업종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체크러시 금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5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대형마트, 미용실, 택시, 커피전문점/제과점을 이용하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대형마트에서 1건당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된다. 또 미용실에서 1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택시에서 1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커피전문점과 제과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각각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각 업종별로 하루에 한번씩 4개 업종을 합산해 1일 최대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NH농협카드도 신학기 개강·입학시즌을 맞아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인 채움체크카드로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이용 금액을 충족하고 다음달 31일까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할 경우 합산 이용금액 7만원 이상 15만원 미만까지는 5000포인트, 15만원 이상은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채움포인트는 1만 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언제든지 현금으로 캐시백 전환이 가능하다.

NH농협카드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할인혜택을 주는 'NH20 해봄 체크카드'와 어학원 5~10%, 어학시험 5~10%, 해외 학자금 결제 시 국제카드 수수료 50% 할인이 되는 '글로벌 체크카드' 등 체크카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벤트 적용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 및 카드 고객 상담 센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