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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겨울철 화재ㆍ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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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겨울철 화재ㆍ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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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서울 서대문소방서와 함께 '우리 가정의 행복을 지키기 위한 화재 예방 캠페인'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25일 서울 서대문소방서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맥주(병 500㎖)와 참이슬 후레쉬(병 360㎖) 소주 제품에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 설치 의무화 문구를 보조라벨에 부착한다.

하이트진로는 2월부터 화재 예방문구가 표기된 제품 총 35만병을 생산해 서울 전역에 유통할 예정이다.

서순탁 서대문소방서장은 “소화기는 소화기 바깥쪽 표시된 제조년원을 확인하여 10년이 경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세대별, 층별 1개 이상 비치하는 것이 의무 기준이라는 것을 잊지 말 것”이라고 당부했다.
진태현 하이트진로 특판서부지점장은 “모든 주택에 주택용 소방시설이 설치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화재ㆍ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에 동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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