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자로 변신한 ‘왕뚜껑’, 팔도와 햇츠온이 만났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자로 변신한 ‘왕뚜껑’, 팔도와 햇츠온이 만났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팔도는 1990년 출시한 ‘왕뚜껑’의 누적판매 17억개 돌파를 기념해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팔도와 햇츠온의 이번 협업은 ‘왕뚜껑’ 제품을 뒤집으면 모자의 모양과 비슷하고 주구매층도 유사해 시작하게 됐다. 모자라는 패션 아이템과 라면이라는 식품이 만나 이색적이고 생소한 조합의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해 눈길을 끈다.
‘왕뚜껑’ 특유의 강렬함을 담은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햇츠온 고유의 스트릿 감성을 녹여낸 이번 콜렉션은 볼캡, 스냅백, 버킷햇, 비니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압구정 로데오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기태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팔도와 패션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으로, 타겟과 콘셉트가 비슷한 브랜드의 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