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그래픽 아티스트와 협업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 줄리앙과 협업한 브랜드 포스터 공개 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마이카페라떼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과 손잡고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출시 20주년을 맞아 ‘마이카페라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단행한 것에 이어 2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장 줄리앙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카페라떼와 함께하는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친근하지만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12점의 일러스트 작품들을 공개했다. ‘체크셔츠’와 ‘자전거라이더’, ‘스케이트보드’, 고양이를 아끼는 ‘애묘인’ 등이다.

매일유업은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 코드에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마이카페라떼 커피와 함께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카페라떼는 다음달 19일까지 ’마이카페라떼 X 장 줄리앙 포스터와 함께하는 인증샷 및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와 함께하는 모습이나 제품을 들고 일러스트의 포즈를 따라서 한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카페라떼’를 인증샷과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올리고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선호하는 포스터를 개인 SNS에 올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마이카페라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해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장 줄리앙이 직접 그린 초상화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2명)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기념품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50명) ▲마이카페라떼 기프티콘 1종(1,000명, 무작위 증정)을 제공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