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루트리와 리더스 화장품, 매일유업, BFL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진행한다.
먼저 홈 경기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리더스의 마스크팩인 '메디유 워시오프팩'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경기 중 마스크팩을 착용하고 관전하는 팬들 대상으로 경기당 5명에게 리더스 화장품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이닝 이벤트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rootree)'에서 준비한 자외선 차단 선크림 교환볼 10개를 관중석으로 쏠 예정이다. 아이크림과 에센스 샘플 패키지 30개도 야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아웃도어업체 BFL에서 협찬하는 아파치 그늘막 텐트를 경기당 10개씩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kt는 "올 봄 미세먼지 캠페인에 이어 야구팬들의 건강한 야구 관람을 위해 준비한 두번째 캠페인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해 수원시민들과 야구팬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