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전용 글라스 3만개 선착순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전용 글라스 3만개 선착순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나이트로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전용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전국 105개 나이트로 콜드브루 판매 매장에서 나이트로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결재한 구매 고객에게 295㎖ 숏사이즈의 나이트로 글라스 3만개를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브루 전용잔은 나이트로 콜드브루의 음료 특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성 제품이 아닌, 유리 수공예가들이 직접 입으로 유리를 불어 하나하나 완성시킨 수공예품이다.

이에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글라스에 제공 받으면 물결치듯 아름답게 거품이 흘러내리는 모습의 특유의 캐스케이딩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의 시각 효과를 극대화 해서 즐길 수 있으며, 전용 글라스를 통해 더욱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를 경험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3월29일 20개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우선 출시하고 이어 4월18일에는 판매 매장을 전국 105개 매장으로 확대한 바 있다. 확대 판매 후 현재까지 일주일 동안 판매된 잔 수는 약 5만 잔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제외하고 아메리카노, 라떼 다음으로 많은 판매 잔 수를 보이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