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특유의 깊고 깔끔한 풍미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목넘김의 풍미가 특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로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바닐라 풍미를 접목시켰다. 또한 지난 달 29일 전국 20개 매장 한정으로 출시했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판매 매장을 확대해 총 10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와함께 대중적인 디저트인 팝콘을 재해석해 커피 프라푸치노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도 새롭게 내놨다.
스타벅스는 음료 외에 신규 MD상품도 출시했다. 수박과 딸기 등의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다양한 텀블러·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가방과 열쇠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해 여름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제조 음료 총 12잔을 구매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달 29일까지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각각 지정된 일자에 맞춰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음료는 오는 24일까지이며 프로모션 푸드는 25일부터 27일까지, 프로모션 원두인 카티카티 블렌드는 28일과 29일 기간에 구매하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