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N서울타워를 방문한 고객들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CJ헬스케어는 지난 금요일부터 총 3일간 N서울타워 전망대 방문객 1만 명에게 새싹보리차를 증정했다.
지난 2015년 5월 '15cm의 순수함'을 슬로건으로 출시된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는 15cm 보리새싹을 소재로 해 물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무색소, 무설탕(0칼로리), 무카페인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제품 컨셉에 맞춰 전국 야구 새싹들이 모이는 '리틀야구대회'와 신인 아이돌 쇼케이스인 'K-라이징스타쇼'를 후원한 것에 이어 아이돌 '소년24 옐로우 유닛'을 CF 모델로 기용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싹보리차를 알리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