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웨이, '고객신뢰' 캠페인 방영…'위생·서비스'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 광고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 광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 '트러스트 캠페인'을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은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를 '고객 신뢰'에 두고 생명과 밀접한 물, 공기를 다루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기업 활동을 해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깨끗함에 대한 코웨이의 약속'을 주제로 제작했다.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자연 속에서 발현한 순수한 물방울이 인간에게 전해지는 과정을 감성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또 코웨이가 자연의 모습처럼 고객에게 가장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사명감을 담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안심과 신뢰의 가치를 지향하는 코웨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과 위생관리, 서비스 강화 등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