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런닝맨' 여장한 김종국, 치열한 이름표 경매 현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런닝맨. 사진=SBS '런닝맨' 제공

런닝맨. 사진=SBS '런닝맨'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런닝맨' 상남자 김종국이 고운 소녀로 깜짝 변신한다.

11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시민들에게 들키지 않고 미션을 수행해야하는 첩보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날 “영화 ‘제임스 본’을 보고 내 영화인 줄 알았다”며 첩보 작전에 자신감을 내비친 유재석은 의외의 상황으로 위기를 맞앗다.

또한 김종국은 전주 한옥마을 체험 이벤트인 한복 입기에 도전한다. 김종국은 긴 머리 가발을 쓰고 여성 한복을 입어 폭소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미션비를 획득하기 위해 스탭들을 대상으로 사인이 담긴 이름표 경매를 열였다.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공약 경쟁에 스탭들의 입찰 경쟁이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런닝맨'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