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바나나맛 우유 보디케어 제품 '완판' 행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뚱보 우유' 패키지와 향 그대로 재현

올리브영 바나나맛 우유 보디케어 제품 '완판' 행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올리브영의 바나나맛우유 보디케어 제품이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PB)인 라운드어라운드가 빙그레와 협업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보디케어 제품의 초도 물량이 열흘 만에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의 인기 요인은 품질과 더불어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패키지와 향을 그대로 재현하며 소장가치와 가성비를 모두 높였기 때문이다. 이는 출시되자 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판매 매장에서 연일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올리브영은 기대 이상의 성과에 힘입어 판매를 시작한지 열흘이 채 되지 않아 10만개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제품의 판매 매장 문의가 빗발치면서 출시 당시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현재 160여개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특별히 앙증맞은 크기의 립밤과 깜찍한 디자인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달콤보습세트'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21일부터 전국 모든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보디케어 라인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과 '라운드어라운드 딸기맛우유 바이탈라이징' 2종으로, 라인별 제품은 각각 보디워시, 보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실속세트까지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400ml·8800원)'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400ml·98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