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 메이크업브랜드 루나, '더 럭키 호로쇼' 출시

최종수정 2016.10.24 08:41 기사입력 2016.10.24 08:41

댓글쓰기

와펜 스티커로 나만의 팩트 제작 가능
애경 메이크업브랜드 루나, '더 럭키 호로쇼'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브랜드 루나가 '더 럭키 호로쇼'를 24일 출시했다.

'더 럭키 호로쇼'는 이도이 패션디자이너와 팝아티스트 아트놈의 협업 작품인 '더 럭키 호로 아트쇼'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시켰다. 제품은 팩트 2종, 아이 팔레트, 풀래쉬 마스카라, 젤 에보니 펜슬, 런웨이 애나멜루즈, 런웨이 크림 립스틱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더 럭키 호로쇼 래스팅 비비 팩트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팩트로 디자인할 수 있다. 이도이와 아트놈의 협업으로 제작한 와펜스티커, 야광스티커 등을 용기에 붙여 취향에 맞게 직접 꾸밀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5만3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