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9, 쇼핑와 놀이를 합쳤다…모바일잡지 '트렌드메이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9, 쇼퍼테인먼트 콘텐츠 '트렌드메이커'

G9, 쇼퍼테인먼트 콘텐츠 '트렌드메이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온라인쇼핑몰 G9(지구)는 쇼핑과 함께 재미와 정보를 주는 매거진 형식의 콘텐츠 '트렌드메이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트렌드메이커는 패션과 뷰티, 레고 및 키덜트, 인테리어, 디지털 등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는 모바일쇼퍼테인먼트콘텐츠다.
쇼퍼테인먼트콘텐츠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합친 용어로 쇼핑공간에 스포츠와 문화공간 등을 설치한 형태로 최근 복합쇼핑몰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시도되고 있다.

트렌드메이커는 이동시간에 가벼운 콘텐츠를 소비하는 엄지족을 겨냥해 카드뉴스 형식으로 제작됐다. 패션ㆍ뷰티 편에서는 조거팬츠와 놈코어룩 등 최신 트렌드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선별했고, 레고ㆍ키덜트 섹션에서는 레고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모듈러 시리즈의 히스토리, 종류 등을 설명하는 식이다. 콘텐츠 하단에는 연관 상품을 노출해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은 레고마니아 사이에서 희귀아이템으로 불리는 레고 애완동물가게(19만9900원)와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19만9000원), 레고폭스바겐(16만5000원) 등이다. 모두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해외직구 상품으로 해외상품 5% 자동적립 캐시백과 2개 이상 구매 시 3%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보다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테리어 섹션에서는 가을철 최신 자취방 인테리어 팁을 공개했다. 재치 있는 상품 소개와 함께 필웰테미스 테이블(3만4900원), 까사마루 4단 서랍장(3만2900원), 올리비아데코차렵이불세트(3만9900원)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인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