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그린자켓 홀인원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홀인원하고 순금 트로피의 행운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그린자켓 홀인원 프로모션’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 고객 대상으로 ‘그린자켓 홀인원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부터 11월말까지 두 달간 그린자켓의 핵심 타깃층인 3040 세대들이 가장 관심 있는 스포츠인 골프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자켓을 판매하는 업소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이 참여 가능하며 해당 업소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시 경품이 제공된다.

국내 18홀 이상 정규코스를 가진 골프장(골프장 협회 소속)의 홀인원 증서와 참가신청서를 함께 제출해야 당첨 사실이 인정된다.

홀인원의 주인공에게는 그린자켓 제품 모양으로 특수 제작된 250만원 상당의 순금(24k) 10돈(37.5g) 트로피가 증정될 예정이다.
김일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그린자켓과 함께 골프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린자켓은 국내 유일의 숙성 연산이 표기된 36.5도의 저도 위스키다. 제품명인 ‘그린자켓’은 세계적인 골프대회에서 우승자에게 입혀 주는 녹색 자켓에서 유래하여 최고 위치에 오른 것을 상징한다.

최고에 오른 사람들이 승리와 성공의 순간을 기념하기에 제일 잘 어울리는 위스키임을 의미하며, 나아가 한국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가 담겨져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