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은 드라마 전반에 대한 지원과 함께 극중 출연진들의 에피소드 속에 자연스럽게 본도시락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자사 브랜드를 간접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본도시락은 9월30일까지 테이크아웃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포인트 1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에는 본도시락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포장 주문 고객에 한해 결제금액의 10%가 본포인트로 적립된다. 단 배달 주문 시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결제 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