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가야농장’ BI 리뉴얼…프리미엄 주스 시장 공략 박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건강한 주스 콘셉트 강화
웅진식품, ‘가야농장’ BI 리뉴얼…프리미엄 주스 시장 공략 박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이 26년 전통의 과채주스 브랜드 ‘가야농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프리미엄 주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가야농장은 국내 최초로 당근 주스를 선보인 이래, ‘토마토 농장’과 ‘알로에 농장’ 등 다양한 과채주스를 출시하며 탁월한 기술력과 건강한 맛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해왔다.
웅진식품은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가야농장의 브랜드 컨셉을 ‘좋은 원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로 더욱 강화하고,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변경된 로고는 가야농장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건강한 가야농장’을 형상화 했다. 중앙부에 농부 일러스트를 배치해 건강하고 좋은 야채와 과일을 키우고자 하는 농부를 시각화 했다. 또한 브랜드가 처음 탄생했던 연도인 1991년을 새겨 넣어, 가야농장의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강조했다.

새 가야농장 BI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과채주스 ‘가야농장 진심 100’에 선 반영 되었으며, 브랜드 전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건강한 주스로 사랑 받아온 가야농장이 더욱 건강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게 BI를 변경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야농장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전문적인 주스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작년 12월 자회사 가야 F&B와의 합병 과정을 거쳐 ‘가야농장’을 보유하게 되었다. 웅진식품은 자사의 기존 주스 브랜드 ‘자연은’과 ‘가야농장’ 양대 브랜드로 국내 주스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적극적으로 확대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