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전국 안경원서 소비자 샘플링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비치안경’과 ‘알로’서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광명찾은 결명자 제품 증정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전국 안경원서 소비자 샘플링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광명찾은 결명자’가 전국 안경원에서 소비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 ‘광명을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소비자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결명자의 효능을 알리고, 이를 원료로 한 ‘광명찾은 결명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다비치안경’과 ‘알로(ALO)’ 등 유명 안경원과 제휴를 맺고 매장에서 아이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광명찾은 결명자 500㎖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샘플링은 17일 유명 안경 체인 다비치안경의 수도권 12개 매장에서 시작되며, 21일부터 아이웨어 스파(SPA) 브랜드 알로의 전국 35개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카페에 방문한 후 샘플링 소개 페이지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스크랩하고,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광명찾은 결명자는 눈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국산 결명자와 국산 현미를 함께 우려낸 차음료로 고소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식품은 최근 광명찾은 결명자 제품의 용량을 1.5L로 확대 출시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