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페이스샵,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쿠션 13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더페이스샵이 디즈니 패밀리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컬래버레이션’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쿠션은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13만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협업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 디자인에 글로벌 캐릭터인 디즈니 패밀리가 대거출동하여 출시 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선공개된 제품 사진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부터, 위니 더 푸, 마이크 등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귀여운 디자인이 소장욕구를 자극한 것.
대표 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쿠션 3종’은 각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노팝아이즈, 워터리틴트 역시 출시 3일 만에 각각 5만개, 13만개씩 초도 물량 소진을 이어갔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쿠션, 아이섀도우, 핸드크림, 틴트 등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에 등장한 디즈니 패밀리가 특별함을 더해 화제가 되고 있다”며, “기존에 준비 수량이 예상보다 빨리 소진되면서 디즈니 캐릭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현재까지 22여종의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7월 말까지 스틱섀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네일, 핸드크림 등 추가로 28여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