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2030女 잡는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진 브랜드만으로 구성된 신세계C 오픈
영고객 타깃으로 브랜드 동영상, 상품 큐레이팅 등 다양한 컨텐츠 구성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2030女 잡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SG닷컴이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강화, 젊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다. 동영상, 상품 큐레이팅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도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만의 공간 '신세계C'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C는 신세계가 선택(choice)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세계C는 온라인, 특히 모바일을 통해서 주로 쇼핑하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모바일 전용 공간이다. 독특한 브랜드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드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EENK'로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백이 대표 상품이다. 이 브랜드는 한섬, 제일모직, 코오롱 등의 패션회사에서 10년 간 디자이너로 근무했던 이혜미씨가 이끌고 있다.

신세계C의 오픈을 기념해 EENK는 한정판 가방인 투명백을 최초로 공개하고,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8월에는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 꽃그림이 그려진 휴대폰케이스로 배우 수지가 사용해 화제가 되며 유명해진 브랜드 '마리몬드'를 선보인다. 핸드폰 케이스는 물론 플라워 패턴 디자인의 가방, 의류, 잡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제품이 소개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위안부 피해자 관련 단체 등 각종 사회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현재 SSG닷컴에는 490여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매년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SSG닷컴의 다양한 고객들을 품고 안정적인 영업을 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신세계C라는 플랫폼이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될 수 있는 상생의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