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8개월째 열애 중' 고원희-이하율 커플, '드라마가 맺어준 사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원희 이하율/사진=이하율 인스타그램

고원희 이하율/사진=이하율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공개 열애 중인 이하율과 고원희 커플이 최초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율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감사드려요. 그리고 이쁜 사랑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이하율은 고원희와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고원희가 열애를 공개하고 처음 올라온 두 사람의 커플 사진에 누리꾼들의 축하가 계속 이어졌다.

앞서 고원희는 지난달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교제한 지 8개월 정도 됐다"며 밝힌 바 있다. 고원희는 1994년생으로 올해 만 22세, 남자친구 이하율은 1987년생으로 올해 만 29세다.

지난해 11월 이하율과 고원희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바 있지만 "친한 오빠동생사이"로 일축해왔다. 고원희는 스스로 관계에 대해 대중에 설명하기 위해 기회를 기다렸고, 지난 9일 출연했던 KBS '해피투게더'가 고백의 장이 됐다. 고원희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까지도 이 사실을 숨겨, 녹화 당시 MC들마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종영한 KBS 2TV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