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플래닛, 박카스 광고 후속작 '아껴서'편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담담한 어조·영상 디테일 극대화로 전달력↑
SK플래닛, 박카스 광고 후속작 '아껴서'편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K플래닛이 박카스 광고 후속편을 선보였다. SK플래닛은 20일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 캠페인 '나를 아끼자’ 후속편 ‘아껴서’를 온에어 했다고 21일 밝혔다. 나를 아끼자 편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20대들의 모습과 스스로를 아끼자는 메시지를 담아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광고 기획 의도는 앞만 보고 달려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이 자기 자신을 스스로 아낀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왜 꼭 필요한지를 한번쯤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하는 것이다. 바쁘게 살아가는 20대들이 정작 가장 아껴야 할 것을 잊은 건 아닌지 되묻게 해 자기애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깨닫게 한다는 것.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화려한 기법이나 기교가 반영된 광고는 지양하고, 청년들의 현실적 삶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광고를 기획ㆍ제작한 SK플래닛 M&C부문 관계자는 “힘든 현실을 투정하기보다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되, 스스로를 아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박카스의 진심을 담은 광고가 20대들과 진정 마음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