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300㎖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앤업카페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1000만개 판매 돌파 축하댓글을 달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일동후디스 페이스북에서는 동아리, 회사, 동호회 등 앤업카페가 필요한 모임활동의 사진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팀을 선정해 각 팀별로 앤업카페 5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7일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좀 더 키운 300㎖의 용량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인다.
출시 전 국내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조사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것은 물론, 출시 이후에도 홍보 및 광고 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성수기를 맞아 1일 10만개까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부터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선정해 TV, 온라인 등 공격적인 광고로 ‘세련된 텀블러형 컵커피’라는 이미지를 굳히며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또한 겨울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배우 박서준 모델 선정을 기념한 ‘심쿵에디션’ 등 시즌별, 이벤트별로 센스있는 기획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의미와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현재는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에스프레소돌체라떼, 초코라떼텀블러 총 5종의 제품이 판매 중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