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6월1일을 ‘세계우유의 날’로 선포했다. 이에 일동후디스도 다양한 프로모션를 통해 국내 우유 소비를 촉진시키고, 우유의 가치를 알리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유의 날’인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후디스 유제품의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도 그릭요거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08년 우유사업에 첫 발을 내딛은 일동후디스는 ‘초유넣은우유’ 등의 제품으로 프리미엄 우유시장을 성장시켜 왔고, 올해는 8개의 우유제품에 국산 우유 사용인증(K-MILK)을 획득하며 국산 우유소비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