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우유의 날’ 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우유의 날’ 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6월1일 ‘우유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6월1일을 ‘세계우유의 날’로 선포했다. 이에 일동후디스도 다양한 프로모션를 통해 국내 우유 소비를 촉진시키고, 우유의 가치를 알리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
우선 일동후디스는 페이스북을 통한 우유의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1일부터 19일까지 일동후디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떠먹는 그릭요거트와 마시는 그릭요거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24일이다.

이와 함께 ‘우유의 날’인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후디스 유제품의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도 그릭요거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08년 우유사업에 첫 발을 내딛은 일동후디스는 ‘초유넣은우유’ 등의 제품으로 프리미엄 우유시장을 성장시켜 왔고, 올해는 8개의 우유제품에 국산 우유 사용인증(K-MILK)을 획득하며 국산 우유소비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우유는 63℃에서 30분간 살균하는 저온살균법과 DT공법으로 신선한 원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의 그리스 전통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떠먹는 ‘후디스그릭’와 마시는 그릭요거트를 출시해 국민 건강증진과 낙농산업 발전에도 일조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