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촬영한 ‘앤업카페300’의 홍보영상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앤업카페와 심쿵한 만남’를 컨셉으로 배우 박서준이 앤업카페와 함께 하는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업(UP) 콘셉트의 컵커피다.
첫 출시 이후 홍보 및 광고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1일 5만~6만개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 초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또한 박서준의 앤업카페 홍보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에 앤업카페 홍보영상을 공유하면서 해시태그(#앤업카페와심쿵한만남 #앤업카페 #박서준 #커피)를 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마일리지, 앤업카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1일부터 6월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30일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