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지난 4월 18일 공개한 라이프플래너(설계사) 브랜드 영상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이 18일 기준 유튜브, 페이스북 등 통합 조회수 340만회를 넘었다고 19일 밝혔다.
동영상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은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과거의 꿈과 현실의 직장생활을 대비시키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푸르덴셜생명이 자사의 소속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의 직업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라이프플래너가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생명보험을 통해 고객들이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는 측면에서 ‘Hero’와 닮았다는 데 착안했다.
최규상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의 동반자로서 고객에게 합당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정의 꿈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는 측면에서 우리 가까이에 있는 히어로”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