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축구선수 윤기원 母, 아들 사망 사건 관련 “아는 만큼 양심 보여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故) 윤기원. 사진= KBS2 '추적60분' 제공

고(故) 윤기원. 사진= KBS2 '추적60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추적60분'이 축구선수 윤기원의 사망 사건과 관련해 의문을 제기한 가운데 윤기원의 어머니가 SNS에 진실 규명에 도움을 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18일 윤기원 어머니 옥정화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 분들이 아니었다면 오늘도 지금도 없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아들의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저의 욕심이 이 방송으로 인해 또한 잘못되는 사람들이 생길까봐 노심초사입니다"라며 "그러나 모든 세상이 지켜보고 있으니 큰 걱정은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라고 했다.

아울러 "부디 많은 분들이 아는 것 만큼의 양심을 보여주시기를 청해봅니다"라고 윤기원 사망 사건과 관련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밝혀달라고 청했다.

한편 17일 방송된 KBS2 '추적 60분'에서는 인천 유나이티드의 골키퍼 윤기원의 사망 사건 미스터리를 파헤쳤다.
2010년 11월 K리그에 데뷔한 윤기원은 6개월만인 2011년 5월 한 휴게소에 주차된 자신의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차 안에는 타다 남은 번개탄과 현금 100만원이 있었고, 경찰은 자살로 사건을 마무리했지만 윤기원의 지인들은 승부조작 스캔들과 얽혀 타살됐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