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타고니아, 글로벌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퍼튜니스트 에센셜 컬렉션 출시
대표제품은 초경량 바람막이 '후디니 재킷'


파타고니아, 글로벌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는 이번 시즌 주요 컬렉션인 오퍼튜니스트 에센셜을 중심으로 글로벌 캠페인 'It Runs, It Rides, It Climbs(바람이 불 때는 러닝을, 땅이 젖었을 땐 라이딩을, 마른 날씨엔 클라이밍을)'을 전개한다.
오퍼튜니스트 에센셜 컬렉션에는 러닝, 라이딩,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에는 후디니 재킷을 내놓는다.

후디니 재킷은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이 강화됐으며 방풍과 투습 기능도 높였다.

파타고니아는 197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등반가이자 서퍼인 이본 쉬나드가 설립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