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연아·류현진 등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SNS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 제공

사진=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이규혁과 김연아, 류현진, 조세현 등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들이 동계스포츠 열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즐겨라 겨울이니까"를 주제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릴레이 캠페인을 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19일 "이번 SNS 캠페인은 동계스포츠 종목을 직접 즐기고, 평창 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들은 매 주 한 명씩 홍보 영상에 출연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를 제안한다. 지난 18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겨 여왕' 김연아가 무료한 듯 생각에 잠기다가 테이블위에 놓인 스케이트를 발견한 뒤 아이스링크로 향하면서 "겨울이니까"라고 말하고 스케이팅을 즐긴다. 조직위는 지난 4일 스피드스케이팅 이규혁편, 지난 11일에는 사진작가 조세현 편을 소개했고, 오는 25일부터는 메이저리거 류현진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 캠페인은 2018 평창 올림픽대회 공식 홈페이지(www.PyeongChang2018.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PyeongChang20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