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 영화 '히말라야' 제작지원 효과 톡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레, 영화 '히말라야' 제작지원 효과 톡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영화 히말라야의 흥행으로 제작 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밀레는 황정민 주연의 영화 히말라야를 제작 지원하며 '프로메테우스 다운'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전체 생산물량의 40%가 판매됐다고 밀레 측은 설명했다.
밀레 관계자는 "평년보다 높은 기온의 날씨가 이어져 많은 양의 다운을 충전한 헤비 다운 재킷의 판매가 저조한 시즌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결과"라고 말했다.

히말라야의 개봉을 기념해 밀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이벤트 역시 댓글 수 5000개를 돌파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